The 태국의 밤문화 Diaries

한국어를 구사하는 직원들이 많아 언어 장벽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
마지막으론 클럽입니다. 클럽또한 남녀노소 따지지 않고 즐기는 밤문화중 하나 입니다.

왓 프라 야이라고도 불리는 빅 부다 언덕은 파타야의 대표적인 문화 명소로 도시와 그 주변의 숨막히는 파노라마 전망을 제공합니다.

태국 밤문화 안녕하세요. 태국에서 즐길 수 있는 밤문화를 모조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특히 밤늦게까지 운영하므로 유흥을 즐긴 후에도 여유롭게 들를 수 있습니다.

파타야와 방콕 사이를 이동하는 가장 인기 있는 교통수단은 도로 여행이며, 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선택입니다.

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은 너무 예쁘다고 생각한 레이디보이일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. 그러나 동남아 여자들 중에서도 매우 아름다운 푸잉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.

아마도 파타야에서 가장 유명한 고고 바 중 하나일 것입니다. 이곳은 항상 사람, 댄서, 태국 소녀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.

태국의 가라오케는 한국의 노래방과 유사합니다. 한국식으로 운영되는 가라오케가 많아 한국 노래를 즐기면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

· 방라로드는 파통 비치의 중심가로, 유흥 시설이 밀집해 있는 곳입니다. 거리 곳곳에서 펼쳐지는 공연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, 쇼핑과 먹거리도 풍부합니다.

이곳은 대규모 룸 부터 중형, 소형 룸들도 구비가 되어있습니다. 룸 또한 굉장히 많기에 이곳의 방문객들을 웬만하면 다 커버를 할 수 있습니다. 파타야밤문화에서 노래를 하고 싶은데 방이 꽉 차 있어 파타야 요트파티 노래방을 이용하고 싶으신데 이용을 못해보신 경험이 종종 있습니다.

’ 라는 인식도 있어서 나이대가 좀 있으신분들이 많이 방문을 하시는 편이고 방콕은 젊은 사람들도 나이대가 좀 있으신분들도 모두 즐기러 많이 온답니다.
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요컨대, 태양과 바다, 짜릿함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휴가를 찾고 있다면 파타야는 의심할 여지없이 꼭 가봐야 할 여행지 목록에 꼭 포함시켜야 할 곳입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